NOTICE
공지사항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꿈꾸는 영락경로원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어르신과 모든 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NOTICE)
제15회 사회복지사의 날, 영락경로원 한경미원장 국무총리 표창 수상
  • 등록일
  • 2021-04-07
  • 조회수
  • 106

 

http://www.forevernews.co.kr/news/article.html?no=34446 

 


하남시, 제15회 사회복지사의 날 영락경로원 한경미 원장 국무총리표창 수상

 

영락경로원 한경미 원장 국무총리표창 수상
▲ 영락경로원 한경미 원장 국무총리표창 수상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하남시는 영락경로원 한경미원장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5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경미 원장은 1990년 영락사회복지재단 산하 영락경로원에 입사하여 30여년간 노인주거복지시설, 재가노인복지시설, 의료복지시설 등 노인복지 전반의 시설을 운영 관리하면서 노인복지사업의 정책 및 제도 형성에 의견을 제시함으로 노인복지사업 발전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경미 원장은 본 상을 수상한 것에 감사함을 전하며 특별히 어르신을 섬김에 있어 힘을 주시고 격려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를 전하였다. 또한 이 상을 통해 앞으로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사회복지사가 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하였다.

 

한경미 원장은 2020년 6월, 영락경로원 원장으로 취임 후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어르신들을 위해 코로나극복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여가활동(운동, 미술, 요리, 도예 등)을 지원하고 가족과 면담할 수 있는 외부 면회장소를 마련하는 등 어르신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영락경로원은 노인주거복지시설로 어르신들이 안락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노후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