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꿈꾸는 영락경로원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어르신과 모든 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NOTICE)
2022년 식자재 납품업체 업체선정 공고
  • 등록일
  • 2022-07-04
  • 조회수
  • 456

 

 

2022년 영락경로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2년 영락경로원(노인주거복지시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전자입찰

. 입찰품목 : 품목별 단가규격서 참조

. 기초금액 : 2,734,085(부가가치세 포함)

구매예정금액(총액)에 대하여 입찰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예정금액 : 110,207,812(부가가치세 포함)

. 구매예정금액은 발주처의 인원변동, 지원기준, 확정예산 등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 계약기간 : 20220801~ 20230731(12개월)

.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경기도 하남시 안터로 55-1 영락경로원 조리실)

. 납품기한 : 사전 수시 발주날짜에 의거 해당일 (06:30~07:00까지, 6)

 

공고기간

2022. 07. 04.() ~ 07. 13 ()

입찰서 제출

(투찰기간)

2022. 07. 05() 10:00 ~ 2022. 07. 13() 10:00

개찰일시

2022. 07. 13() 11:00

개찰장소

영락경로원 입찰집행관 PC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 일시

 

 

. 본 입찰은 전자일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가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 지역 제한 경쟁 입찰로써 단가 내역에 의한 연간 단가계약입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계약입니다.

. 본 계약은 계약체결 시 본원에서 작성한 품목별 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후 단가의 합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계약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다음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접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서울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농산물, 육류, 공산품은 도·소매 사업 허가를 획득한 업체로써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를 득한 자로 첨부된 물품내역서 상의 물품을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 없이 모두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 당 10억원 이상)

. 20226월 기준 13식을 365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 학교 및 공공기간에 납품실적이 2

이상인 업체

. 신선한 식자재 유통에 필요한 시설, 냉동·냉장 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 ·냉장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장착 및 출력 가능)업체

.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 및 6회 이상 납품 가능하며, 물품 대금 결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업체

. 물품 포장 용기 외부에 제품명, 업소명, 제조연월일, 내용량, 원산지표시, 품질등급, 생산연도,

유통기한 등의 표시를 부착하여야 하며 육류 및 수산물에 대한 등급판정서, 수입신고필증,

HACCP 인증서 등에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기타 교육 이 가능한 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92조 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2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물품 구매는 적격심사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8)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 기준 에 따라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84.2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물품납품 이행능력 세부심사 기준

? 기술능력 : 입찰자 모두 만점 부여

? 경영상태 : 입찰공고일 이전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다만 심사결과도 동일할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영락경로원 회계에 귀속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의하여 입찰무료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영락경로원 공고 제2021-03호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게시된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법제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조달청)를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연기 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영락경로원으로 문의 바랍니다.(연락처 031-792-2155, 임문희 영양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7. 04

 

영 락 경 로 원 장

 

 


첨부파일 : [ 첨부.zip ]

 

상단으로 이동